탑텐 맨투맨 꼼꼼 후기

탑텐 맨투맨 꼼꼼 후기

착용샷 바느질 색감 비교



NO JAPAN의 영향으로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계속되고 있는데 한편에서는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해서 좀 안타깝더군요. 일본 여행 역시도 단체 여행객은 많이 줄었지만 소도시를 여행하는 개인 자유여행자들은 여전하다고 해요. 인스타보면 최근 일본여행 가서 찍은 사진들이 여전히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원래 유니클로 옷을 단 1번도 사본 적이 없었지만 나름 애국심! 강한 저는 일본제품 절대 구매하지 않고 있어요. 보노스프나 일본 과자 등 전에는 모르고 구매했던 제품들 요즘은 하나도 안 삽니다. 싫고 미워요!



유니클로를 대신할 수 있는 국내생산 저렴한 옷으로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탑텐! 원래 유니클로 자체를 입지 않았고 유니클로 가던 사람들은 이제 탑텐을 입어라라는 말이 있었죠. 여전히 아름다운 이나영이 모델을 했는데 아직 넉넉한 회사가 아니라서 그런가 tv 광고는 안 나오고 지면 광고만 촬영한 것 같아요.



탑텐은 진짜 저렴하더라구요. 평상시에 그냥 11번가나 지마켓에서 남자 가을옷이나 겨울옷 맨투맨을 사더라도 2만원 전후, 여성이라면 좀 저렴해서 1만원 전후로 기모 맨투맨도 구매가 가능하죠. 중국생산 제품인데도 그렇잖아요.



이번에 동생 가을옷으로

탑텐 남자 맨투맨을 구매했습니다.


구매 후 배송기간과

색감, 사이즈, 착용, 재질 등

꼼꼼하게 비교해 보았어요.



 탑텐 배송기간


최근 인기가 많아진 브랜드라서 상품 폭주랍니다. 더군다나 얼마전에 탑텐 1 + 1 행사나 30% 할인 행사 등이 있어서 주문이 더 많았다고 해요. 저 역시도 탑텐텐텐데이였나? 아무튼 행사할 때 구매했구요 탑텐 맨투맨 가격은 1벌에 13000원 정도였습니다.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구요 중간에 문자가 2번 정도 왔어요. 배송이 너무 많아서 지연된다, 언제쯤 출고 예정이다, 죄송하다라는 문자였고 주문 후 2일 있다가 문자 한 번, 주문후 5일 있다가 문자 한 번 그렇게 2번이 왔어요. 총 배송기간은 7일 ~ 8일 정도였습니다.



현재 11번가를 보니까 탑텐 여성 솔리드 기모 맨투맨은 6690원에 판매되고 있고, 반팔 티셔츠는 4240원, 남성 루즈핏티도 4240원, 여성 원피스도 1만원 이하, 탑텐 키즈 제품도 2만원 대고, 덕다운 롱패딩 제품도 4만원대입니다. 가격 정말 너무너무 착합니다. 남성 여성 솔리드 셔츠도 5900원이에요. 세상에나~ !! 원산지는 미얀마랍니다.



아무튼 탑텐 티셔츠 등도 지금 너무너무 저렴해서 내년 봄과 여름을 위해 몇 개를 사두어야하나 고민될 정도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남녀 공용 플리스베이직 맨투맨으로 검정색과 브라운입니다. 색감과 바느질도 살펴볼게요.



남자 탑텐 맨투맨

탑텐 텐텐데이 13930원



포장은 중국산 제품에 비해

꼼꼼했어요. 그러니까 같은 가격으로

사는 다른 맨투맨 제품에 비해

포장이 훨씬 좋았습니다.



이건 검정색이구요



천은 이런 느낌인데



다른 검정 제품에 비해

약간 밝은 기운이 있습니다.



요렇게 2벌 구매한

남성용 탑텐 맨투맨



바느질 진짜 잘 되어 있구요




탑텐 상품평 후기를 보더라도

바느질이 진짜 꼼꼼하다

마감이 잘 되어 있다라는

말들이 엄청 많습니다.


맨투맨 한 두 번 사입은 것도 아니고

대부분 가을 겨울에 여러벌 구매하잖아요.

저 역시도 맨투맨만 해도 

지금 20벌 넘게 가지고 있는데

해가 지나면 버릴 건 버리고

또 구매하고 하는 형태라

다른 제품 맨투맨 바느질 마감

어떤지 잘 알고 있거든요.



바느질이 잘 되어 있더라고

매듭이 잘 안 되어서 실이 튀어나와

있거나 실 잘라낸 후 그 실이

옷에 묻어서 그대로 배송되어

오거나 그런 경우가 진짜 많았어요.

저와 같은 경험 다들 있으실텐데

탑텐은 노노~~~


바느질, 마감, 포장 등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에는 탑텐과 다른 제품 맨투맨 비교샷입니다. 남동생은 탑텐껄로 구매했고 저는 11번가에서 다른 제품을 구매했어요. 탑텐보다 저렴했고 똑같이 기모 맨투맨인데 가격은 8990원이었습니다. 11일에 11번가 행사하면서 검정과 와인으로 다른 제품 2벌 구매했어요.



위 사진은 뒤에꺼는 제꺼 다른 회사 맨투맨, 앞에꺼는 남동생꺼 탑텐 맨투맨입니다. 먼저 색감을 보면 위에서도 말했듯 탑텐이 다른 제품보다 좀 밝아요. 완전 꺼멍꺼멍이 아니고 밝은 꺼멍입니다. 뒤에 있는 제품이 더 검다는 게 보이나요?




이번에는 재질의 차이입니다. 와~ 같은 기모 맨투맨인데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남동생 역시도 2가지를 모두 만져보더니 느낌이 확 다르다고 했는데 탑텐꺼가 말도 안 되게 부드러워요. 겉에 있는 천도 그렇고 안에 있는 기모도 탑텐이 최고입니다. 넘 부드러워서 손이 자꾸자꾸 가더라구요. 사람들이 괜히 칭찬하는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그 다음 목부분인데요 맨투맨의 경우 가볍게 일상에서 자주 입어주니까 목라인이 잘 늘어납니다. 보풀이 문제가 아닌 목이 늘어나면 외출용으로 입기 힘들어지죠. 목라인에서는 다소 아쉬웠습니다.  탑텐꺼가 쭉 늘어나서 목이 잘 늘어날 것 같은 느낌. 대신에 벗고 입을 때는 쉬울 것 같습니다.


위에 목 부분 사진을 보면 목라인 밴드 들어간 부분은 다른 제품이 더 넓어서 짱짱하고 탑텐은 밴드 들어간 목라인이 좀 좁은 편입니다.



브라운 착용샷입니다.

정말 정사이즈입니다.


동생이 원래는 100을 입는데 어떤 제품은

100을 사면 너무 크기도 하고

또 너무 작기도 하고 그랬는데

이건 정말 딱~ 완전 정사이즈라고

좋아했어요. 천도 마음에 들고

가격이나 사이즈도 마음에 든다며

앞으로 자기 옷은 무조건 탑텐에서만

사 입겠다고 하네요.





검정색 착용후기입니다. 

겨울에 다른 티셔츠와 함께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처음 구매해본 탑텐 맨투맨 후기! 사이즈 정사이즈 합격, 밖과 안의 재질이 다른 제품보다 훨씬 부드럽고 바느질과 마감도 아주 훌륭. 가격도 이 정도면 100점 만점이에요. 맨투맨이 거기서 다 거기 아니겠어 하며 저는 다른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번에 받아보니 재질이 완전 달랐습니다. 


2년 동안 제가 잘 쓰던 모자가 망가져서 인터넷에서 똑같아 보이는 제품으로 구매를 했는데 가격은 반값이었어요. 오~ 역시 인터넷 물건이 싸다 하면서 구매했는데 받아보니 모양만 같았고 재질과 챙 와이어 부분이 엉망이었습니다. 같은 물건 같아 보여도 만드는 회사에 따라 큰 차이가 나더라구요.


후회없는 남자 맨투맨 구매하고 싶다면 탑텐 추천합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제품이고 주변에도 추천해주고 싶으며 앞으로 쭉~ 재구매의사 있는 옷이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