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 기미관리 앰플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은 나이가 많으나 적으나 한결 같을 겁니다. 요즘에는 남성들도 피부관리에 많이 신경을 쓰고 있는 추세인데요 저 역시도 피부에 좋다는 화장품도 여러가지 사용해보았고 피부과 관리도 다녀보았고 방송에 나오는 녹차팩이나 사과팩 등도 해 보았지만 그동안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홈쇼핑 방송 중에 눈에 들어온 것이 있었으니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입니다. 동국제약 마데카 화장품이 굉장히 많은데 그걸 센텔리안 24라고 부르는 것 같고요 멜라닌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기미관리 앰플, 스킨 에멀젼, 광채 집중 관리해주는 파워앰플,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리프팅 크림, 아이크림, 랩핑 마스크, 토닝 애센스



마데카 솔루션 에센스 퍼펙션, 선크림, 미스트, 수딩 마스크, 탄력 세럼, 클렌징 워터, 기초 풀케어 패키지 등 화장품 라인이 엄청납니다. 화장품 회사가 아닌 제약회사에서 만든 화장품이라서 피부 개선이나 치료에 왠지 큰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들고 상품평들도 긍정적인 평가가 많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성인성 여드름과 함께 광대부위 색소 침착이 너무 심했고 피부결도 모래처럼 꺼끄러워서 한동안 피부과 치료를 다녔었는데 개선되지 않았어요. 피부과만 다니면 좋아질 줄 알았는데 좀 실망스러웠구요 그때 피부 마사지 등을 해주는 분들이 화장품만 잘 골라써도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해줬어요.



화장품 회사에서 만드는 것보다 제약회사나 의사들이 만드는 화장품이 치료 느낌으로 다가와서 좋다고 지금 쓰는 화장품을 다 쓰면 제품을 바꿔보라고 했습니다. 피부과에서 화장품을 구매해도 좋고 차앤박을 추천해주기도 했어요. 그래서 원래는 차앤박을 사용하려고 했는데 마침 홈쇼핑에서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방송을 하기도 했고 눈여겨보던 제품이라 바로 주문했습니다.



푸짐한 구성이었고

가격은 138000원

쿠폰이나 카드 할인 적용해서

적립금도 좀 있었구요

8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피부과 관리 한 달이면 50만원인데

이 정도면 저럼하죠. 적어도 3개월

이상은 사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


마데카 멜라캡처앰플 3박스 (1박스당 7ml*4개입)

마데카 멜라캡처앰플 무료체험분 1ml 7개

마데카 나비마스크 4박스 (1박스당 9ml*4개입)


앰플 개봉전 사용기간은 3년, 개봉하면 1년 이내 사용

마스크는 개봉전 사용기간 2년, 개봉하면 즉시 사용



앰플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다.

마스크는 피부에 붙이고 10 - 20분 후 마스크를 제거한 다음 남은 제품을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 준다.





요건 사은품 추가구성으로 받은

마데카 멜라캡처앰플 무료체험분 1ml 7개






마데카 나비마스크 4박스 (1박스당 9ml*4개입)

처음에는 그냥 마스크팩인 줄 알았는데

나비 모양이라서 나비마스크였어요.



나비 모양의 시트가 눈가에서부터 볼 부위까지 애플존 화이트닝을 집중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뭐 상품 설명에 나와있는 그런 말은 이해하기도 힘들구요 일단 마스크팩은 오래 두지 않고 바로바로 사용해야 좋기 때문에 동국제약 센텔리안 24 구매하고 나서부터 바로 사용했습니다. 붙이면 어떤 모양이냐면요...



ㅋㅋㅋㅋㅋㅋㅋ요렇게 생겼어요. 나비 모양이라는 게 보이나요? 얼굴 전체 마스크팩보다 나비모양의 팩이 더 쫀쫀함이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마스크팩이 붙은 부위를 정말 집중적으로 잡아당겨주고 피부 진정이나 보습에 공략적으로 작용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나 사용해보고도 와~ 느낌이 좋네라고 느껴서 이틀에 한 번씩 사용했고 지금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팩은 다 쓰고 없습니다. 무료로 주는 거였지만 추가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싶을 정도로 사용 후 느낌이 굉장히 좋았어요. 입가 팔자주름도 사용 후 즉시 개선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


제가 구매한 제품의 하이라이트는 마데카 멜라캡처앰플입니다. 앰플을 먼저 구매할까 마데카크림을 먼저 구매할까 생각하다가 아무래도 기미 고민이 더 컸기 때문에 앰플을 먼저 구매했고 사용하다가 괜찮다 싶으면 마데카크림을 구매하려고 했죠. 저와는 반대로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을 먼저 구매하고 괜찮으면 앰플을 구매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고 해도 개인마다 피부 자체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맞고 안맞고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죠.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했지만 제약회사에서 만든다고 하니 더 좋았어요. 왠지 피부에 마데카연고 바르는 느낌이랄까? 실제로 병풀추출물, 참마뿌리 추출물, 인산열매 추출물, 녹차수 등이 들어가는 제품이에요.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부모님 엄마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병마다 스포이트와 마개가

개별로 다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센텔리안 24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 후기


처음에는 샘플을 다 써보았고 일주일치라고 하는데 아침 저녁으로 바르니 3 ~ 4일이면 다 씁니다. 그리고 나비 마스크팩도 함께 사용했구요. 사용해보니 흡수력이 정말 좋았습니다. 바르고 나서 느껴지는 광채도 좋았구요. 크림이 아닌 앰플이라서 그런지 끈적이는 느낌도 없었어요. 음... 기대했던 제품이었는데 괜찮았습니다.



이후 본품을 뜯어서 사용했고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 사용한지 2달 정도 되었습니다. 일주일만에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지만 눈에 띄는 변화는 없었어도 피부가 진정되고 보습이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특히 요즘에 바람도 차고 건조해지는 시기인데 피부가 잘 지켜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 바르고나면 피부가 이렇게 촉촉해져요. 광이 나는 느낌이고 끈적이는 불쾌감이 아닌 촉촉한 부드러움입니다.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다른 기미관리 화장품들도 구매해서 몇 개월씩 사용해보았는데 그동안 사용해본 기미관리 제품 중에서 으뜸입니다. 동국제약이라는 제약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 걸까요?


2개월 사용해보니 피부가 좀 환해지는 느낌은 있고 기미가 사라졌다~ 그런 사실적인 변화는 잘 모르겠습니다. 기미에 볼펜을 쳐놓고 변화를 볼 수도 없구요. 어쨌거나 사용 후 촉촉함, 부드러움, 약간은 피부가 환해진 느낌은 구입 후 후회는 없습니다. 이번꺼 다 사용하면 재구매 후 한 번은 더 써볼 생각입니다. 그동안 사용해본 기미완화 화장품들은 재구매 단 한 번도 안 하고 그냥 다 지나갔는데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 24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