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먹는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에버콜라겐 먹는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김사랑이 광고하는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정말 이것이 먹고 싶었던 이유는 김사랑이 광고하기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콜라겐 복용의 효과가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대표적인데 나이를 먹어도 김사랑처럼만 된다면 에버콜라겐 한통을 하루에 다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ㅎ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제품은 진짜 많아요. 요즘에 홈쇼핑을 틀어도 먹는 콜라겐 광고를 많이하고 에버콜라겐처럼 알약으로 먹는 것도 있지만 젤리처럼 쭉~ 짜서 먹는 콜라겐도 있어서 알약을 못 먹는 분들이라면 그런 형태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에버콜라겐 이번이 두번째 구매였고 이제 거의 다 먹어서 이번에는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무엇을,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에버콜라겐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고 요즘에 진짜 저렴한 먹는 콜라겐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더군요.

에버콜라겐 인&업을 구매해서 2번 먹었고요 요즘에는 에버콜라겐 인&업 시즌2가 출시되었더군요. 유리병이 예쁘긴 했는데 다 먹고 나면 좀 아깝기도 해요. 그런데 에버콜라겐 인&업 시즌2는 플라스틱 병으로 나왔고 함량이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2번이나 구매해서 먹고 있는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인&업 진짜 먹는 콜라겐 복용의 효과가 있었는지 기록입니다. 한 번 구매하면 3병이 들어있어서 3달분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러니까 저는 에버콜라겐 먹는 콜라겐을 벌써 6개월째 지속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에버콜라겐 미친특가가 있었어요. 저도 어디에서 광고하는 것을 보았는데 진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구매할까 생각했는데 알약보다는 짜서 먹는 콜라겐이 편할 것 같아서 구매는 안 했습니다. 에버콜라겐 가격비교는 홈쇼핑에서 사면 적립금이나 카드 할인 등이 있어서 좋구요 그래서 지속적으로 한 홈쇼핑을 선택해서 구매하면 더 좋겠죠. 



11번가나 다른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하는데 홈쇼핑보다는 저렴해요. 하지만 홈쇼핑의 적립금 등을 따져보면 에버콜라겐 가격 비교는 홈쇼핑이 더 쌌습니다. 홈쇼핑에서 지속적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분이라면 홈쇼핑 구매가 낫고, 평소 홈쇼핑을 이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위메프나 11번가 등에서 구매하는 게 좋아요.

이렇게 3병이 들어있고

1병이 한 달 분이에요.

정확히 따지면 4주분이라고 해야겠죠?


지금은 마지막 한 병에서 조금 남았어요.

우리병이 넘넘 예뻤던 에버콜라겐 인&업

에버콜라겐 인&업 시즌2에서는 플라스틱으로

바뀌었습니다.

약이 작은 크기는 아니라서

알약 넘기기 힘든 분들이라면 

먹는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쭉 짜먹는 콜라겐으로

구매하세요. 저는 알약을

부담없이 잘 먹는 사람인데도

가끔 한 번에 못 넘겨서

힘들 때가 있었어요.

 에버콜라겐 효능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만들어줘서 피부 탄력을 올려준다고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개별인정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콜라겐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비타민 C도 들어 있어요. 비타민 C는 철의 습수에 필요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영양성분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비오틴도 있는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에요. 에버콜라겐 효능으로 이 모든 것을 채울 수 있답니다.

 에버콜라겐 부작용

저는 부작용은 없었지만 에버콜라겐 부작용 사례도 알아두시면 좋겠지요.

♦임신했거나 수유 중이라면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해요.

♦먹으면서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이 느껴지면 복용을 멈춰야해요.

♦에버콜라겐 복용법은 하루에 한 번, 한꺼번에 3알을 물과 함께 먹어주면 된답니다. 특정 시간이 정해져있지는 않아서 저는 점심 먹고 보통 오후 3시쯤에 먹습니다.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효능은 피부 탄력에 중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떤 수술이나 시술이 아닌 이상 먹는 것으로 눈에 띄는 효과는 기대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꾸준히 먹어야만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입니다. 저는 벌써 6개월째 먹고 있습니다. 



한 2 ~ 3개월 먹었을 때부터 팔자주름하고 목 주름이 서서히 줄어들고 있구나 하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렇다고 필러나 보톡스를 맞은 것처럼 눈에 띄는 것 아니었지만 분명 효과는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6개월이 되었지요. 계절의 영향인지 요즘 피부톤이 굉장히 환해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만져지는 피부 촉감도 좋고 정확히 에버콜라겐 복용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은 가끔 맨얼굴로 외출해도 될만큼 피부가 뽀얘졌고 미세 주름이 좀 탱탱해졌다는 느낌이 있어요.


 이제 거의 다 먹어서 또다시 에버콜라겐 인&업을 주문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던 어떤 제품으로든 먹는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는 꾸준히 복용할 생각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