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약 grn 분홍이 초록이 지알엔 두번째 구매 후기


다이어트약 grn 분홍이 초록이

지알엔 두번째 구매후기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서 괜찮은 평가를 가지고 있는 것이 grn 분홍이 초록이입니다. 이번이 지알엔 두번째 구매입니다. 첫번째는 grn 분홍이 초록이 4병, 그러니까 분홍이 2병, 초록이 2병을 구매해서 총 두 달을 먹었어요. 분홍이와 초록이는 짝꿍이라서 각 1병 총 2병으로 한 달을 먹을 수 있답니다.

먼저 첫번째로  grn 분홍이 초록이를 구매했던 것은 지마켓이었고요 가격이 저렴했어요. 알고보니 지알엔 분홍이 초록이는 버전이 3까지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제가 와~ 다이어트약 진짜 저렴하다 하면서 구매했던 것은 구버전이었던 겁니다.



다이어트약 지알엔은 1버전 ~ 현재 3버전까지 있는데 저렴하면 1버전이고 지알엔 홈쇼핑은 거의 2버전을 판매하고 11번거나 지마켓에서 가격이 다른 것보다 좀 비싸네? 그렇다면 3버전이에요. 버전이 올라갈수록 성분이 더 업그레이드 된 것입니다.


제가 grn 분홍이 초록이 구매한 곳은 GS 홈쇼핑이고요 분홍이 초록이 4병이 아니라 8병에 12만원대였어요. 적립금 등 사용해서 9만원대에 8병을 구매했습니다. 분홍이 초록이는 세트이기 때문에 8병이지만 4개월분입니다. 


전에 2달을 먹어보았기 때문에 어쨌거나 뭐든 효과가 좀 있었다... 그렇게 여겨서 이번에는 지알엔 다이어트약 4달분을 홈쇼핑에서 구매했습니다.

초록이 플러스는 애프터 그린라이트 : 이것은 애프터라서 밥 먹고 먹어주는 겁니다. 녹차카테킨 등 7가지가 들어가 있어요.


분홍이 플러스는 비포 그린라이트 : 이것은 비포니까 밥 먹기 전에 먹는 것으로 가르시니아 등 12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분홍이와 초록이 옆에

+ 표시 되어 있는 것 보이시나요?

이것이 업그레이드 된 2버전입니다.

+ 표시가 없으면 1버전이고요

3버전은 +가 2개인가?

암튼 세번째 업그레이드 된

지알엔 제품들도 현재 구매할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으니까

유통기한은 2년 정도로 넉넉합니다.



첫번째 지알엔을 구매했을 때도 느꼈지만  grn 분홍이 초록이는 통이 정말 예뻐요. 2달분을 구매해서 다 먹었지만 아직도 병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이라서 촉감도 좋고 색감도 예뻐서 버리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또 막상 사용할 곳이 없기는한데, 암튼 요긴하게 쓸 곳을 찾아보려구요.

지알엔  분홍이 초록이 색깔 이쁨.

개봉해봅니다.

1차는 밀봉이고

두번째는 비닐로

입구를 막아놓았어요.

이것이 다이어트약 지알엔 초록이입니다. 분홍이에 비해서 색깔이 어두워요. 이번에 2버전을 샀잖아요. 저는 구버전도 먹어보아서 아는데 2버전이 약의 크기가 더 커졌더라구요. 그렇다고 막 엄청 ~~~ 큰 것은 아니라서 목넘김이 불편하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녹차 카테킨 위주라서 초록이는 어둡습니다.

다이어트약 지알엔 분홍이는 조금 더 밝은 색깔입니다.

왼쪽이 초록이, 오른쪽이 분홍이

색감이 비교될 수 있도록

좀 어둡게 해서 찍어보았어요.

 grn 분홍이 초록이 먹는방법


지알엔 분홍이는 비포입니다. 즉 식사 전에 먹어야해요. 먹어주면 지방이나 탄수화물 등이 우리 몸에 흡수가 되는 것을 어느 정도 막아주는 다이어트약입니다. 분홍이는 하루에 3알씩 먹어야해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 전에 먹습니다. 아침을 안 드시는 분들이라면 점심과 저녁 중 폭식을 하거나 더 많이 먹는 쪽에 2알을 먹어줍니다.



지알엔 초록이는 에프터입니다. 식사 후에 먹어주어야 해요. 하루에 2알은 먹어야하므로 점심 식사 후, 저녁 식사 후 먹습니다. 지알엔 먹는 시간은 식사 후 5분 이내로 먹어주는 것이 좋다고해요. 집에서 먹을 때는 쉽게 챙겨먹을 수 있지만 밖에서 먹을 때는 까먹을 수 있으니 저는 작은 약통에  grn 분홍이 초록이를 몇 개씩 넣어서 항상 가방에 넣어둡니다.


지알엔 부작용, 지알엔 다이어트 효과

이번에 지알엔 다이어트약 두번째 구매한 이유는 다이어트 효과가 엄청나서, 또는 만족스러워서 구매한 것은 아닙니다. 사실 전에는 제가 칼로커트를 먹었었는데 이보영과 하정우가 광고하는 다이어트약이에요. 그 제품을 먹으면서 5kg 정도 뺐나? 그런데 넘 비싸서 못 먹겠더라구요. 솔직한 마음으로는 칼로커트를 다시 구매하고 싶기는한데 ㅠ 망설여지는 부분입니다.


지알엔 다이어트 효과는 감량은 크게 없었지만 변비 해결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하루에 1 ~ 2번씩 화장실을 가니까 일단은 속이 가볍고 부글부글 속이 불편한 일은 모두 해결이 되더라구요. 평상시대로 먹고 운동을 하나도 안 해서 그런가 살은 안 빠졌습니다. 살 빼려면 운동하고 식사 조절해야죠. 체중감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다이어트약도 아니고 운동도 아니고 식단조절이라고 해요. 식단이 90%랍니다.



다이어트약에만 의존하는 체중감량은 옳지 못하지만 

1. 변비해결 대만족

2. 가격도 저렴한 편

3. 살은 안 찜

이 정도로 지알엔 다이어트 그냥 만족하고 있어요. 지알엔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속도 편안했고 두통이나 두드러기 같은 것도 올라오지 않았어요. 음... 당분간은 변비해결 만족감과 속이 편안하다는 이유로 계속 구매할 것 같고, 가을 선선해질 때 저녁에 한시간씩 걷기 운동을 해보면서 살이 안 빠진다면 그때 다른 다이어트약을 찾아야겠죠.


참 변비효과는 진짜 만족스러워서 언니랑 엄마도 변비로 힘들 때 제꺼 빼앗아 먹습니다. 먹어본 모든 분들은 우선 변비해결해주니 모두 좋아하더라구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